완소 BHA, 이즈스킨 0.5% 베타 하이드록시 애씨드 젤 80mL 소비생활의 일부


 닥치고 찬양, 이즈스킨 0.5% 바하젤이다. 쓰다가 정말 좋아서 최근에 재구매를 했는데 리뉴얼이 되어 더 좋아졌음. 피부가 번들거리는 편이라 나에겐 바하가 딱 맞는 것 같다. 콧망울에 오돌토돌하게 자리잡고 있던 화이트헤드 실종. 밤에 바르고 다음날 아침에 세안할 때 보들보들한 느낌은 정말 감동 그 자체다. 이 제품을 사용한 이래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간단하게 관리하게 되었고, 얼굴에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일은 겪을 수 없었다. 적지 않은 80mL의 용량과 1만 원 대의 착한 가격을 생각하면 더욱 감사하게 된다. 전성분 또한 만족스럽다. 아무래도 이즈스킨 제품이니 성분이야 기본이지만.

 나는 코에 대고 1/2정도 펌핑을 한다. 아주 적은 양인데 그걸 일단 콧망울과 턱 위주로 발라주고, 손가락에 약간 묻은 걸 이마나 관자놀이에 마저 발라(거의 손가락 닦을 목적으로;) 마무리한다. 톡톡 몇 번 두드리면 매트하게 흡수되는데 바하는 사용 후 당김이 있으므로 보습을 해줘야 한다. 리뉴얼 후 당김은 거의 없어졌지만 그래도 뭔가 발라줘야 할 듯. 내가 퇴근해서 선크림을 지운 후 세안, 그리고 토너로 마무리 후에 가장 먼저 바르는 것이 이 바하젤이다. 그리고나서 알로에 수딩젤이나 기타 에센스니 크림이니 오일 등등 가지고 있는대로 취향대로 한두 개 덧발라주면 끝. 농도도 낮고 자극이 적어 매일 사용할 수 있다. 밤에 바르는 것이 좋은데 선크림을 바른다면 아침에도 괜찮다고 하여 아침저녁으로 바를 때가 많음. 안 바른 날은 세안할 때 손끝에서 느껴지는 게 다르다. 그냥 바하 닥찬.

 건조한 피부라면 아하젤도 좋은 선택이라고 한다. 나는 워낙에 이 바하젤이 만족스럽기도 하고 호기심에 이것저것 사면 통장에 좋지 않은 것 같아 이것만 쭉 쓰게 될 것 같다. 피지, 모공, 화이트헤드, 블랙헤드, 각질 등등의 관리를 원한다면 강추. 넘흐 조아여.
 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메모

cocorena@naver.com

마우스오른쪽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