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크로스핏 WOD] 20140217 월요일 운동

크로스핏 클래스 - 140217 월요일

Complete as many rounds as possible in 20 minutes of:
18 Box jumps, 24" box
15 Toes to bar
12 Pull-ups

"나의 현실"

20분간 최대한 많은 라운드 실시하기:
박스점프-18회
행잉 레그 레이즈-15회
점핑 풀업-12회


 토투바를 못해서, 풀업을 못해서 난이도를 낮추다 보니 생각보다는 많이 했다. 5라운드를 했는지 6라운드를 했는지 가물가물. 직접 세다 보니 기록은 언제나 정확하지 않다. 나처럼 풀 스쾃 안 되는 총각이랑 둘이 조용히 수업 받았는데, 다음부턴 제발 말 많은 사람이 끼었으면 좋겠다. 쉬는 시간 5분이 더 재미있었으면.ㅠㅠ

 박스 높이는 잘 모르겠다. 20인치였던 것 같은데... 암튼 점프하는 자세가 전보다는 나아졌다. 점핑 풀업을 할 때도 그렇고 점프할 때 허벅지부터 무릎까지는 붙고 무릎 아래에서 양쪽으로 벌어지는 해괴한(...) 모습이었는데, 제법 본성 혹은 습관을 거스르고 일자로 뛰고 있다. 워낙에 점프 실력이 형편 없어서 높이는 못 뛰지만. 크로스핏 배운지 석 달이 다 되어 가는데 미미하게나마 향상된 점이 보일 땐 뿌듯하다. 하도 뛰었더니 점핑 풀업할 때 뒤로 갈수록 많이 올라가지더라.

 손이 작은데 철봉에 많이 매달리느라 태어나서 최고로 심하게 전완이 터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음. 기계팔을 이식한 느낌. 손바닥은 매맞은 듯 저리고 얼얼했는데, 오른손은 지금도 만지면 저리다.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 같다. 살을 안 빼도 손이 더 커지면 기록이 더 좋아질 텐데.
 
 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메모

cocorena@naver.com

마우스오른쪽금지